본문 바로가기

재단소식

7월 25일, 홈페이지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갑니다

7월 18일부터 24일까지 기존 홈페이지 운영 중단

by노무현재단 · 2022.7.13. 11:25

공유하기

0_4D6B0537.jpg

 

7월 25일,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홈페이지가 새로운 모습으로 바뀝니다. 서울 노무현시민센터, 봉하 깨어있는시민 문화체험전시관 정식 개관이 멀지 않았습니다. 이에 재단은 기존 홈페이지를 재단/시민센터/봉하마을 홈페이지로 확대 개편합니다.

홈페이지 개편을 위해 7월 18일부터 24일까지, 기존 홈페이지 운영은 중단할 예정입니다. 단, 대통령의집, 강금원기념 봉하연수원 예약 기능은 유지합니다.

새로운 홈페이지에는 아래와 같은 기능이 추가됩니다. 

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

기존 홈페이지는 모바일 환경에서 접근하기 어려웠습니다. 개편되는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환경을 통합해 어떤 환경에서도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지역위원회 프로그램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. 

쉽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

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네이버, 카카오톡 계정을 활용해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각종 프로그램 예약·참여시 카카오톡을 통해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QR코드를 통해 자신이 후원회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쉽게 노무현시민센터와 봉하마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

노무현시민센터 강의실, 미디어센터, 다목적홀을 포함한 다양한 공간을 예약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 가능한 일정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. 봉하마을 대통령의집과 연수원도 예약해 방문할 수 있습니다. 

이외에도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시민센터 프로그램을 기획·운영하는 시스템을 마련하는 등 시민 여러분들이 사람사는세상을 직접 만들어갈 수 있는 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. 

앞으로도 재단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0 / 1000
  • 그렇군요. 기존 로그인할때 약가가 좀 그렇긴 했어요 ㅋ

    2022.7.28. 02:07
페이지 맨 위로